교육목표
- 전기전자공학의 기초이론을 바탕으로 한 전기전자공학 이론 습득
- 전기전자공학 전문 기술자로서 산업 현장에서의 올바른 사고와 전공지식 능력 개발
- 전기전자공학의 이론과 응용기술을 종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능력 개발
- 전문지식과 책임의식을 겸비한 산업사회의 능력있는 일원으로서 자질 함양
교육목표와 학습성과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합계 | |
---|---|---|---|---|---|---|---|---|---|---|---|---|---|---|---|
교육목표 I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1 |
교육목표 Ⅱ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3 |
교육목표 Ⅲ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0 |
교육목표 Ⅳ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6 |
계 | 5 | 8 | 7 | 8 | 8 | 9 | 7 | 5 | 6 | 8 | 5 | 5 | 6 | 8 | 98 |
● 상(3): 학습성과가 해당 프로그램의 교육목표를 성취하는데 관계가 강함.
◐ 중(2): 학습성과가 해당 프로그램의 교육목표를 성취하는데 관계가 보통임.
○ 하(1): 학습성과가 해당 프로그램의 교육목표를 성취하는데 관계가 약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