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품가격
-
- 제품가격 측면에서 기술 국산화를 통해 제품화 시 해외제품의 가격보다 저가격으로 생산할 수 있으므로 시장에서의 경쟁력확보가 가능함
- 독점체제→ 경쟁체제 전환 : 가격 경쟁력 확보가능
-
- 백신효과
-
- 국내질병에 대한 높은 방어능을 통해 효과적인 질병예방 가능 (부작용 발생 가능성 낮음)
-
- 브랜드 이미지
-
- 관련 질병을 공유하고 있는 중국, 한국, 동남아 시장이 있음
- 기존 중국 백신은 그 성능 및 효능에 대한 신뢰도가 낮으므로, '한국백신제품'에 대한 높은 신뢰성을 바탕으로 백신을 제품화하여 시장점유 및 확보가 가능 (백신 생산에 대한 인증(KVGMP, ISO 등), 우수한 국가브랜드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