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bbs,fnctNo=230 RSS 2.0 총 3 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 제목 작성자 게시글 리스트 질문 도서관과 기숙사를 이용할 수 있다고 들었는데 언제, 어디에 신청하면 되나요? 답변 도서관은 학생증(실물카드)과 모바일 어플을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학생증(실물카드)은 개강 전 전공 사무실에서 신청기간을 공지하며, 해당 기간에 증명사진을 제출하면 발급 후 배부합니다.- 모바일 어플은 “건국대학교 도서관”으로 검색 후 설치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https://library.konkuk.ac.kr/#/service/mobile)기숙사 신청은 개강 전에 홈페이지 및 전공사무실을 통해 공지합니다. 신청방법은 전공 사무실로 신청서를 작성·제출해주시면 되고, 기숙사생 선발 기준에 맞춰 정원내에서 선발하며, 교내 기숙사(Kul:House) 기숙사생 생활규칙에 맞춰 생활하게 됩니다. 기숙사의 시설 및 생활편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미래지식교육원에 입학하면 ‘학습자등록’과 ‘학점인정신청’을 신청하는 학습자에게는 비용부담 없이 처리해 준다고 하던데, 언제, 어디에 신청하면 되나요? 답변 학습자 등록은 4월, 10월에, 학점인정신청은 1월, 7월에 이뤄지며 학습자가 소속된 전공사무실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일정 및 신청방법은 신청기간마다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립니다.다만, 학점인정신청은 수강 학기에 취득한 학점만 신청받고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질문 학생증을 발급하면 또 다른 혜택이 있나요? 답변 미래지식교육원에서 발급하는 학생증은 도서관 출입, 도서 대출, 열람실 좌석배정 등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산학협동관 1층 레스티오(카페) 및 스타시티 일부 상점에서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학생증 발급절차는, 미래지식교육원 입학 후 증명사진을 전공사무실에 제출하시면 학생증 제작 후 발급받게 됩니다. 최초 발급비용은 무료이며, 재발급 시 비용이 발생합니다.(1회 재발급 : 5,000원, 2회 이상 재발급 : 7,000원)어디에 신청하면 처음 11 1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