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동계방학 KU융기원 학과사무실 교내 근로장학생을 선발합니다.
1. 운영계획
가. 근로시간: 월 27시간 근무 (27시간 미만/초과 근무 불가, 초과분에대한 장학금지급 없음)
나. 급여: 월 최저시급x27시간 정액 일괄 학생 계좌 지급
다. 배정인원: 1명
라. 적용시기: 2021.12.20 ~ 2022.02.18 (12월부터 출근 가능해야합니다.)
※학교에서 코로나19 환자 발생 또는, 관련 지침이 내려올 시 근무 기간 조정될 수 있음.
2. 장학생 선발 제외 대상
가. 당해 학기 휴학생(학적 확인 필수) 및 초과학기 학생
나. 직전학기 이수학점 12학점, 평점평균 2.0 미만인 자 (취득학점 포기전)
다. 직전학기 학사경고자 등 교내장학생 선발규정에 위배되는 학생
라. 한국장학재단 국가근로(교내,교외) 및 교내 홍보도우미, 멘토링 등 근로성 장학금을 수혜받고 있는 학생
마. 이미 타 교내부서에서 교내근로 활동중인 학생(중복활동 불가)
*상기 선발 제외 대상이 근로장학생으로 선발되어 활동 하였을경우, 해당 월 장학금 지급 불가
3. 해야 할 일
가. 학과사무실 및 실험실습실 환경미화 (청소 및 정리)
나. 행정실 서류 배달 (오프라인 제출이 필요할 경우)
다. 학과우편물 수거 (우체국,총무처 등기 수거 및 우편함 정리)
라. 기타 행정 지원 업무
※설연휴 기간 시간 협의 가능
4. 제출서류
가. 근로학생지원서
나. 학생이 원하는 출근 시간을 주 7시간, 3일로 나눠서 표시해서 제출바람.
※출근 가능시간: 10:00~17:00(점심시간 12:00~13:00 제외)
5. 일정 안내
가. 지원서 접수 마감일 : 12월 15일(수) 오후 5시 까지 메일(amaryllis@konkuk.ac.kr)로 제출
나. 면접일정: 12월 16일 목요일, 12월 17일 금요일 중 추후 개별 안내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