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수구분정정 관련 공지
이수구분정정 시 절차 안내드립니다.
순서)
1. 학과 사무실에서 이수구분 정정 신청서 작성 OR [학교 홈페이지-대학생활-학교양식-이수구분정정 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
2. 작성한 이수구분 정정 신청서를 주임교수님한테 메일 전송 OR 직접 주임교수 날인 받기 (주임교수님한테 메일을 받은 학생은 해당 메일 캡쳐 후 프린트해서 증명)
3. 주임교수 날인 받은 이수구분 정정 신청서와 취득학점 확인원 1매, 증빙요람을 가지고 학과 사무실에 제출
★이수구분정정이 가능함을 보여주는 증빙자료
★(ex. 교육과정기준연도 요람 or 수강연도기준 요람 속 지교(B)/전선(B) 리스트 복사본 -> 캡쳐본 화면으로 보여주는 것 안됨, 반드시 종이로 지참)
위 서류 모두 지참하셔야 승인 가능합니다.
이수구분정정 오류로 인한 민원을 줄이기 위함이오니 학생들의 협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