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 863319
★★교내 촬영시 필수 제출 서류 안내 (양식 첨부)
- 작성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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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디자인대학 행정실
- 조회수
- 1455
- 등록일
- 2022.11.28
- 수정일
- 2024.03.28
2023. 6. 1. 부로 양식 일부(책임자 서약서, 참가자 동의서)가 삭제되었습니다. 학생여러분은 출입 명단 및 촬영장소협조요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교내 촬영 시 장소협조공문 필수 작성 안내>
교내 촬영과 관련하여 재공지합니다.
과제, 작업 등 모든 교내 촬영시 반드시 숙지해주시기 바라며,
공문 접수에 소요시간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촬영 일주일 전★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가. 수업시간 내에, 그 수업의 강의실 내에서만 촬영하는 경우-서류 제출 필요없음
나. 그 외 모든 촬영 - 1. 책임자서약서 2. 참가자동의서 3. 출입명단 4. 장소협조요청서 작성 후 일주일 전까지 행정실 제출
(수업시간 혹은 수업시간 외 모두 해당, 공용공간(복도, 테라스 등), 혹은 다른 강의실 촬영 모두 해당)
1. 코로나 학과활동 운영지침에 따라 책임자서약서
(책임자 란에 해당 수업 담당 교수님 확인 서명 필수, 주임교수 확인란은 공란으로 제출-행정실에서 직인처리)
2. 참가자 전원 명단
3. 참가자 전원 동의서 - 보호자동의란필수작성 (법적보호자 서명-예: 부모님)
4. 장소협조 공문 작성 필수 (영상영화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장소협조요청 공지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