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853514

​[필독]이수구분정정 관련 공지

작성자
kusysbt
조회수
1652
등록일
2023.12.15
수정일
2024.06.28

[필독]
※ 이수구분 정정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이수구분 정정은 주임교수의 최종 승인이 필요하므로 이수구분 정정이 불가할 수 있음. (수강 이전 주임교수와 사전 논의 권고)

이수구분정정 신청시 필요한 제출서류가 추가되어 안내드립니다.


● 신청 절차: 학생→주임교수 허락(메일)→학과사무실


● 제출 서류: ①이수구분 신청서취득학점확인원

 +추가 제출 서류: ③이수구분정정 증빙자료(이수구분 정정 가능 확인용)

예시) 교육과정기준연도 요람 or 수강연도기준 요람 속 지교(B)/전선(B) 리스트 복사본
(캡처화면을 보여주는 것이 아닌 제출 가능서류로 지참)



● 처리 시기: 해당 과목의 성적 등재 이후 원전공 단과대학 행정실에서 상시 처리

(취득학점확인원 상 성적 확인 가능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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