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137669

2024학년도 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 진행 안내

작성자
국제통상비즈니스학과
조회수
213
등록일
2024.10.22
수정일
2024.10.22

안녕하세요 건국대학교 대학원 국제통상비즈니스학과입니다.



▼ 2024학년도 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 관련하여 안내드리오니, 학생분들은 필히 기간내에 서류 및 논문관련 자료를 제출바랍니다. ▼



1) 심사일정

   24. 10. 23.(수) 부터 순차적으로 진행 예정입니다.

   * 첨부된 엑셀파일에서 개별 일정 및 장소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시간엄수)



2) 심사 전 서류 제출

   박사생 : 개별 안내 예정

   석사생 : 24. 11. 13.(수) 16:00까지 심사논문 출력본 3부를 학과 사무실(상허연구관 501호)로 제출바랍니다.

   또한 이메일을 통하여 심사위원 교수님들께 심사논문 원본파일, 논문파일ppt 제출바랍니다.



3) 심사 후 서류 제출

   24. 12. 06.(금) 16:00까지 다음 서류를 학과사무실로 제출바랍니다.

   : 연구윤리확인서, 심사위원위촉서, 심사신청서, 카피킬러(유사도검사)

     *심사 후 제목이 변경된 학생들은 제목이 변경된 재출력 서류들을 제출해주세요.

      (제목 변경은 2024. 12. 09.(월) 17:00까지 가능합니다. (학사정보시스템 내 신청자 본인 직접 변경))

     *카피킬러는 본인이 직접 지도교수님께 표지의 서명 및 검토의견을 받아서 제출해야 하며, 나머지 서류들은 서명 받을 필요 없습니다.

      (서명 옆의 지도교수, 주임교수 성함은 기재되어야 함)

     *카피킬러는 기본설정/기본보기로 출력해야 합니다.

     *연구윤리준수확인서 - 확인자에 지도교수 성함 적으시면 됩니다.

     *모든 서류의 학생 본인 서명은 필수입니다.



4) 심사 후 학위청구논문 온라인 업로드

   24. 12. 12.(목) 09:00 ~ 24. 12. 26.(목) 17:00

   konkuk.dcollection.net 접속 후 업로드, 승인 대시 (기한보다 2-3일 전 업로드 권장)

    *승인완료 후 학위논문저작권동의서 출력 가능

    *웹 업로드 시, 심사위원 성명 및 서명(도장)이 날인된 인준지 스캔본을 별도 업로드해야 하며 원본은 신청자 본인이 보관



5) 학위논문 저작권동의서 제출

   24. 12. 12.(목) 09:00 ~ 25. 01. 03.(금) 17:00

   학위청구논문 온라인 업로드 승인 완료 후 출력 -> 학위논문저작권동의서 작성 및 스캔하여 학술지원팀 전자우편(이메일) 제출

   학위논문제출확인서는 별도 출력/제출하지 않음

    *외국인학생들은 학위청구논문 온라인 업로드 및 저작권동의서 제출 후 승인처리(제출일로부터 약 일주일 필요) 확인 후 출국이 가능합니다.



- 참고사항: 

 심사관련: 2024.2학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심사신청 안내서 참조 요망

  *대학원 홈페이지 공지사항 졸업 탭 내 게재

(https://grad.konkuk.ac.kr/grad/10301/subview.do?enc=Zm5jdDF8QEB8JTJGYmJzJTJGZ3JhZCUyRjI2MiUyRjExMzUzOTMlMkZhcnRjbFZpZXcuZG8lM0ZwYWdlJTNEMSUyNnNyY2hDb2x1bW4lM0QlMjZzcmNoV3JkJTNEJTI2YmJzQ2xTZXElM0QlMjZiYnNPcGVuV3JkU2VxJTNEJTI2cmdzQmduZGVTdHIlM0QlMjZyZ3NFbmRkZVN0ciUzRCUyNmlzVmlld01pbmUlM0RmYWxzZSUyNnBhc3N3b3JkJTNEJTI2)



심사 대상자는 본 공지를 확인 후, 메신저를 통해 공지를 확인했음을 학과 조교에게 회신바랍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학과사무실(02-450-4049) 또는 메신저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2024학년도 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 신청 안내
다음글
다음글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