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진행 사항 ]
1. 연구실 현황 파악 : 학생회비 미납자 및 연구실 미 이용자 확인, 연구실 자리배정 현황 파악
2. 연구실 내규 만족도 설문조사 진행 : 3월 18일(토) ~ 3월 26일(일) 2-1. 설문조사 내용은 첨부된 파일 참조
3. 신규연구실원 모집 3-1. 원서 접수 : 3월 20일(월) ~ 3월 24일(금) 3-2. 면접 진행 : 3월 29일(수)
4. 신규 내규 공지 : 3월 31일(금) 4-1. 신규 내규 : 설문조사 내용을 토대로 작성,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 " 공동연구실 내규 안내 " 참고
4-2. 신규 내규 논의 : 각 연구실장들과 논의를 거쳐 수정 진행 - 3월 29일(수) 4-3. 신규 내규 중 이용학기 적용 대상 4-3-1. 입실년도가 20년도 이전인 실원 : 기존 이용학기 적용 - 재학 중 4학기 / 수료 후 2학기 4-3-2. 입실년도가 21년도 이후인 실원 : 신규 내규 적용 - [석사] 재학 중 4학기 / 수료 후 2학기 | [박사] 재학 중 4학기 / 수료 후 6학기
5. 연구실 개편 5-1. 흡연자 전용 연구실을 신설해달라는 설문조사 결과에 의거하여 흡연자만 배정되는 연구실 신설함. 당시 공실이던 5연구실을 전용 연구실로 지정
[ 4월 진행 사항 ] 1. 전체 연구실 출입권한 삭제 : 4월 6일(목) 1-1. 진행 사유 : 과거 퇴실한 이용자분들의 연구실 방문이 있다는 불편사항이 있어, 확실한 출입권한 삭제를 위해 전 연구실 출입권한 삭제
1-2. 대상 : 1~6연구실 출입권한 소지자
2. 기존 실원 대상 출입권한신청서 배부 및 동의서 작성 : 4월 3일(월) ~ 2-1. 출입권한 신청 : 4월 6일(목) 진행된 출입권한 삭제로 인하여 연구실 출입권한 신청서 배부
2-2. 동의서
2-2-1. 사유 : 최초 입실시 작성되어야하는 동의서의 작성이 진행되지 않았음을 확인 2-2-2. 동의서 내용 : 각 연구실장들과 논의를 통해 문제 없음을 확인하고 작성 진행
2-2-3. 동의서 종류 : 이용학기 만료자는 "퇴실 유예 동의서"에 서명 후 잔류 | 이용학기 잔류자는 "입실 동의서"에 서명
3. 신규실원 입실 : 4월 10일(월) ~ 3-1. 기존실원과 동일하게 출입권한 신청서 배부 및 동의서 작성 진행
4. 출결관리 - 지문시스템 도입 : 4월 3일(월) ~ 4-1. 도입 계기 : 코로나 이전에는 출결 관리를 지문시스템으로 진행하였으나 코로나 이후 학교 폐쇄 등의 사유로 인하여 출결관리가 어렵다고 판단되어 수기로
진행하였고 이로 인해 출결이 제대로 관리가 안된다고 하여 재도입함.
4-2. 유예 기간 : 4월 동안 지문시스템 적응 및 관리 조정을 위하여 유예기간으로 설정하고 필요한 사항들 확인함
4-3. 유의사항 : 출근과 퇴근의 시간이 동일한 경우가 많아 이에 대해 공지사항으로 따로 공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