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135579

㈜러닝스파크 정훈 대표, 공과대학 발전기금 1천만원 기부

작성자
대외협력실
조회수
274
등록일
2024.09.20
수정일
2024.09.20


건국대학교는 지난 13러닝스파크 정훈 대표가 공과대학 발전기금으로 2천만원을 약정하고, 1천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정훈 대표는 이 자리에서 에듀 테크 분야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는 건국대학교가 더욱 발전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심하게 되었다.”라며 계속해서 건국대학교와 협력하여 기술을 활용하여 우리나라 학생들에게 더 나은 양질의 교육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원종필 총장은 우리 대학 발전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힘을 보태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효율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늘 고민하고 있으며미래 교육의 환경을 이끌어 나갈 수 있는 모델을 제시할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겠다라고 화답하였다.

 

러닝스파크는 인공지능이 주도하고 있는 4차 산업혁명 사회의 변화를 인지하고 그에 맞춘 교육 환경의 변화를 목표로 한 에듀테크 리서치 컨설팅 기업이다정훈 대표는 ‘We Spark Learning’이라는 비전 아래 러닝 스파크를 설립하여외국의 조사 기관들과 협력해 국내 에듀테크 산업의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또한 국내 에듀테크 기업들이 해외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어 성장할 수 있는 디딤돌 역할을 하고 있으며 글로벌 최대 에듀테크 스타트업 시상식인 ‘GES어워즈’ 한국 본선을 개최하였다이처럼 더 나은 교육 환경 설계를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온 정훈 대표는 국민 교육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7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2021년 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