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117027

오팔청춘, ‘액티브 시니어’가 간다! <리얼 시니어패션·광고모델 최고위>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64
등록일
2024.03.11
수정일
2024.03.11



액티브 시니어

은퇴한 이후에도 적극적으로 소비하고 하고 싶은 일을 찾아 도전하는 50~60대를 지칭하는 말로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내는 실버 세대가 많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물론이고세계적으로 고령화 시대를 맞으면서 노인층을 대상으로 하는 실버산업이 커지고 있는데요.

과거에는 건강의료복지 분야에 관련된 서비스에 집중되었지만

현재는 취미여가생활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수요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실버산업이 커지면서 실버 상품서비스를 대변하여 보여줄 시니어 모델에 대한 수요도 함께 높아졌는데요.

시니어모델은 자신을 가꾸고 적극적으로 표현하며 도전하는 자기계발의 아이콘으로 떠오르면서

시니어 세대만의 문화와 콘텐츠를 창출하는 동시에

2의 인생을 살고 싶은 시니어에게 사회진출을 위한 발판으로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시니어 모델은 새롭게 성장하는 노인 일자리 중 하나로 각광받으면서

현장 경험이 풍부한 프로페셔널한 모델 교수진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리얼 시니어패션·광고모델 최고위>과정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장실무중심의 교육과정과 현직 모델 교수진에게 체계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리얼 시니어패션·광고모델 최고위>과정은 40세 이상의 관심과 열정이 있는 남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