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전공 부동산학 학사학위 취득 위한 2022학년 2학기 신입생 모집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전공은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부동산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2022년 2학기 신입생 모집에 나섰다.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전공은 시장과 사회의 수요에 따른 부동산, 금융, 투자, 개발, 세무, 법률 등 다양한 부동산 자산관리 분야에 중점을 둔 교육을 하고 있고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여 대학원 진학 및 명문대 편입이 가능하다.
부동산학사학위를 취득하면 중개·관리·경매 등 부동산업계, 투자 및 컨설팅 업계, 금융업계, 개발업계 등 각종 부동산 관련 산업에 진출이 가능하다.
또한 감정평가사, 세무사, 건축사 등 전문분야에서 많은 경험을 가진 교수님들을 중심으로 하여 이론뿐만 아니라 실무까지 교육하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학생들은 2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로 구성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고, 직업 또한 중개, 개발, 분양, 시행 등 많은 경험을 가진 다양한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어 선후배와 동기생들 간에 여러 노하우를 교류하고 있다.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전공의 가장 큰 장점은 건국대학교 총장명의의 부동산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학위취득 후 건국대학교 총동문회 가입이 가능하고 재학 중 건국대학교 기숙사, 도서관, 피트니스클럽 등 다양한 복지 시설이용이 가능하며 주간, 야간, 주말 등 다양한 시간대에 수업이 진행되므로 직장인들도 큰 어려움 없이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최우석 주임교수는 “앞으로도 부동산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이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부동산학전공을 통해 꿈을 이루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