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부자용] 수강신청 변경 or 추가 사유서
1) 기존 수강신청 과목을 “변경”하는 경우: [변경 전]에 삭제할 과목을 작성하고, [변경 후]에 교체할 과목 작성
2) 기존 수강신청 과목에서 “추가”하는 경우: [변경 후]에 추가하는 과목을 작성하고, [변경 전]은 공란으로 둠
※ [변경 후] 과목 기준으로 “개강 후”에 변경 및 추가하는 경우에만 담당교수의 출석 확인 및 서명 필수
[미납장용] 수강신청 지연 or 변경 or 추가사유서
1) 수강신청 “지연”: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을 하지 못하여 수강신청을 하는 경우
- [변경 후]에 수강신청 과목을 작성하고, [변경 전]은 공란으로 둠
2) 기존 수강신청 과목을 “변경”하는 경우: [변경 전]에 삭제할 과목을 작성하고, [변경 후]에 교체할 과목 작성
3) 기존 수강신청 과목에서 “추가”하는 경우: [변경 후]에 추가하는 과목을 작성하고, [변경 전]은 공란으로 둠
※ [변경 후] 과목 기준으로 개강 후에 변경 및 추가하는 경우에만 담당교수의 출석 확인 및 서명 필수
자세한 사항은 각 전공사무실에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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