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등록기간
구분 |
일정 |
비고 |
---|---|---|
1차등록 |
2023. 2. 20.(월) 09:00 ~ 2. 24.(금) 16:00 |
일반학생, 재입학생 차액고지(전과 및 소속변경) |
2차등록 |
2023. 3. 7.(화) 09:00 ~ 3. 13.(월) 16:00 |
일반학생, 분납승인학생 1차분납부 |
학기초과자 |
2023. 3. 7.(화) 09:00 ~ 3. 13.(월) 16:00 |
5번항 참조 |
분할납부신청 |
2023. 2. 20.(월) 09:00 ~ 2. 24.(금) 16:00 |
6번항 참조 |
1) 전자우편(e-mail)발송 및 홈페이지 출력 : 2023. 2. 13.(월) 14:00 예정
● 학생 전자우편(e-mail)발송주소는 개인별 portal_id@konkuk.ac.kr로 발송
● 보호자 전자우편(e-mail) 입력방법
[입력방법]
-학 부 : 학사정보시스템→ 학사 → 학적→ 인적사항변경 -대학원 : 학사정보시스템→ 대학원→ 대학원학적→ 학적관리→ 인적사항변경 |
2) 교내·외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관련 안내
※ 전액 장학생의 경우 2월 20일(월) 등록처리 예정이며, 기타납입금 납부 희망 시 전용계좌로 입금
[문의]
-학 부 : 학생복지처 장학복지팀 ☎ 02-450-3211~2 -일반대학원 : 일반대학원 행정실 ☎ 02-450-3552 -특수/전문대학원 : 각 대학원 행정실 대표번호 ☎ 02-450-3114 |
※ 삼성카드 등록금 수납 후 결제취소는 불가함. ※ 분할납부 신청 시 카드납부는 불가함. ※ 2023학년도 1학기 재입학생 및 차액고지자(전과, 소속변경 등)는 카드납부 불가하며, 신한은행 전용계좌로 입금해야 함. (고지서 참조) ※ 등록금 카드결제 금액은 연말정산 소득공제 시 카드 사용금액에서 제외됨 (교육비공제 대상) |
할부개월 |
이자부담 |
이자면제 |
---|---|---|
2 ~ 6개월 |
없음 |
전체 |
10개월 |
1∼4회차 |
5∼10회차 |
12개월 |
1∼5회차 |
6∼12회차 |
1) 등록금납부확인서를 학교 홈페이지(Portal)상에서 직접확인 및 출력가능
2) 홈페이지→ 학사안내→ 증명서발급→ 발급안내→ 등록금납부확인서 또는
Portal→ 원스탑서비스→ 등록→ 등록금납부확인서
3) 등록금은 현금영수증 발행대상이 아니며, 연말정산 교육비공제 대상임.
(연말정산용 영수증으로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및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에 자료제공)
1) 등록기간 : 2023. 3. 7.(화) 09:00 ~ 3. 13.(월) 16:00
2) 고지서 출력 : 2023. 3. 3.(금) 10:00부터
3) 등록금 책정기준(수강신청 학점이 아닌 졸업사정 시 신청학점에 따라 적용)
※ 졸업사정 시 신청학점(미졸코드) 문의: 소속 단과대학 행정실 (02-450-3114)
과정 |
수강신청 학점 |
등록금액 |
---|---|---|
학부생 학기초과자
|
1~3학점 |
등록금의 1/6 납입 |
4~6학점 |
등록금의 1/3 납입 |
|
7~9학점 |
등록금의 1/2 납입 |
|
10학점 이상 |
등록금 전액 |
|
대학원생 학기초과자 |
1~3학점 |
등록금의 1/2 납입 |
4학점 이상 |
등록금 전액 |
1) 대상자 : 학부 및 대학원(특수대학원 포함) 재학생
단, 미졸업자는 학부에 한하여 전액납부 대상자만 신청 가능함.
[※신청제외 대상]
- 정부학자금 대출 등록 희망자 - 카드납부 희망자 - 2022학년도 1학기, 2022학년도 2학기 분할납부자 중 지연 납부자 - 2023. 1학기 재입학생 - 차액고지자(전과, 소속변경 등) |
납부 |
기간 |
등록금액 |
비고 |
---|---|---|---|
납부(1차) |
2023. 3. 7.(화) 09:00 ~ 3. 13.(월) 16:00 |
총 납부금의 30% |
분납신청후 승인된 학생 |
납부(2차) |
2023. 4. 3.(월) 09:00 ~ 4. 5.(목) 16:00 |
총 납부금의 30% |
|
납부(3차) |
2023. 5. 2.(화) 09:00 ~ 5. 4.(목) 16:00 |
총 납부금의 20% |
|
납부(4차) |
2023. 5. 26.(금) 09:00 ~ 5. 29.(월) 16:00 |
총 납부금의 20% |
학사정보시스템 등록고지서 출력 오류(스크립트 오류 등) 발생 시 원격문의 : 원격지원센터 ☎ 02-450-3887 |
[문의]
●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학 부 : 학생복지처 장학복지팀 ☎ 02-450-3211~2 -일반대학원 : 일반대학원 행정실 ☎ 02-450-3552 -특수/전문대학원 : 각 대학원 행정실 대표번호 ☎ 02-450-3114 ● 등록금고지서 출력시 스크립트 오류 관련 : ☎02-450-3887● 등록관련 문의 : ☎02-450-41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