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세미나실 이용 준수사항
(2015-07.15 수정)
※ 세미나실은 주 단위로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신청목록은 각 주별 신청현황에 확인 시마다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건국대 재학 중인 학우들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많은 학우들의 이용을 위하여 팀 당 주별로 8시간까지 사용가능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① 세미나실 이용은 최소 4인 이상의 학우가 신청하여야 합니다.
② 팀 당 일일 최대 4시간, 주 최대 8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③ 신청이 완료되면, 도자위에서 확인되었다는 댓글을 달아드립니다.
④ 세미나실은 음식물 반입이 금지됩니다.
⑤ 도서관자치위원회실에서 학생증을 맡기고, 랜선/빔프로젝터 리모콘을 대여할 수 있습니다.
⑥ 신청은 필히 신청일 전 날까지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① 세미나실을 이용하기 전 팀원 모두가 도서관자치위원실을 방문하여 세미나실 이용 관리 대장을작성하시기 바랍니다.(17시 이후는 작성없이 이용가능 합니다.)
② 팀원이 4인 이상 방문하지 않는다면 세미나실 이용이 불가합니다.
③ 이용시작 시간을 10분 초과하여 방문시 당일 예약된 모든 예약이 자동취소됩니다.
① 사용하신 후 세미나실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퇴실하시기 바랍니다.
② 예약 신청 시간 5분전까지 퇴실하시기 바랍니다.
③ 도서관자치위원회실에 대여한 물품을 반납해주시기 바랍니다.
※ 위 이용 준수사항을 어길 시 경고자 처리 및 향후 세미나실 이용이 불가합니다.
※ 미리예약을 선점하거나, 같은 조에서 대표자만 바꿔서 독점적으로 세미나실을 이용하는 학우들이 있습니다. 세미나실은 건국대학교 모든 학우들이 함께 쓰는 시설입니다. 조금씩 양보하고 배려하여 보다나은 도서관을 만들어 나갑시다.
※ 기타문의사항은 도서관자치위원회실에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