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이동민 - 디지털콘텐츠의 빌리버빌리티연구 :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박사 김한래 - 풍수지리 연구를 위한 명상지도 활용가능성 연구 (산경포를 활용한 유럽지형 분석과 활용)
석사 강기 - 여서문자의 문화콘텐츠개발 및 활용방안 연구
석사 관묘근 - 중한 현대 아카펠라 공연콘텐츠의 비교연구 – 전통문화를 활용한 사례를 중심으로
석사 강지원 - 90년대 복고문화를 활용한 방송콘텐츠의 감성체험 연구
석사 김균희 - 이중자아 모티프를 활용한 TV드라마의 특성연구 – 드라마 <킬미, 힐미>를 중심으로
석사 김정웅 - 스토리텔링 축제를 활용한 마을만들기 활성화 방안연구 – 지역주민의 구술 활용을 중심으로
석사 박강우 - MMORPG게임에 활용된 음식문화 분석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중심으로
석사 박지선 - 원작비교에 대한 스핀오프 프로그램 현황과 함의 - <비정상회담>과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사례를 중심으로
석사 송상 - 히사이시 조의 영화음악에 대한 문화콘텐츠 분석 – 중국, 한국, 일본에 미치는 영향 중심으로
석사 이혜주 - 한중 연예매니지먼트 산업의 비교분석'
석사 장조 - 중국 직업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현황 분석과 발전 방향 연구 – 중국 <직래직왕>과 한국 <스카우트>의 비교를 중심으로
석사 하진 - 중국 복건성, 매림 토루마조문화축제 콘텐츠 분석과 프로그램 개선방안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