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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원 행정실에서는 심사위원 변경요청 및 논문제목 수정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관련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심사위원 변경 요청 가. 대상: 심사승인 후 심사위원 변경처리 나. 기한: 2024. 11. 25.(월) 17:00까지 (심사결과 제출 일정 상 이후 변경 불가) 다. 방법 (1) 심사신청자가 학과에 의뢰 -> 학과에서 대학원행정실로 변경사항 공문 송부 (2) 기존 심사위원 명단과 변경 심사위원 명단을 공문에 기재. 단 외부 심사위원의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 주민등록번호, 이메일주소,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소속기관, 직위를 추가 기재 후 보안결재 처리(결재정보-문서정보-보안결재 체크) 라. 예시: 석사
2. 논문제목 수정 가. 12. 9.(월) 17:00까지 신청자가 직접 기 입력한 화면에서 수정 가능 나. 해당 기일 이후 수정사항이 발생하거나, 최종 dCollection업로드 되는 논문 제목이 변경되는 경우, 반드시 학과에서 취합하여 대학원 행정실로 공문 통지 요망.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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