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안내
1. 2024학년도 2학기 사용기간: 2024. 8. 1.(목) ~ 2025. 1. 31.(금) 전량 회수 [2025년 1월 31일 전량 회수]
★기간만료 후 사용방법은 추후 안내 예정
★주의★ 캠퍼스 내 선착순 승인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음
2. 신청 방법: https://forms.office.com/r/ENmiYkg6ju 에서 모든 항목 응답
-링크 접속하여 마이크로소프트 로그인 화면에서 건국대학교 포탈ID@konkuk.ac.kr 입력 후, 건국대학교 클라우드 메일서비스 로그인 화면에서 포탈PW를 입력해야 신청 가능.
※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에 일주일간의 신청 내역을 취합하여 정보통신처에 일괄 제출 예정. 목요일이 휴일인 경우 익일 처리.
★중복 응답이 불가하도록 설정되어 있으니 신중하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3. 사용 방법: 공문 발송일 이후 Adobe ID로 발송된 안내 메일에 따라 [시작하기]→[팀가입] 완료 후 https://creativecloud.adobe.com/apps/all/desktop 에서 로그인하여 사용하고자 하는 프로그램 다운로드
4. 신청 대상: 2024학년도 2학기 교내 재학 중인 구성원 중 Adobe 프로그램 필수 이용자 [휴학생 신청 불가]
▷참고사항
1. 대학에서 제공하는 Adobe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Freeware로 제공되는 Adobe 제품을 모두 삭제 후 사용하셔야 합니다. (예: Adobe Acrobat Reader 등)
2. Adobe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에는 Adobe 개인 계정을 활용해야 하며, 공용PC에서는 반드시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시기 바랍니다.
3. 사용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가 진행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